이 문제는 복합적이어서 지방 대학이나 교육부 관계자들에게만 맡겨서는 해결될 수 없다.
이 문제는 복합적이어서 지방 대학이나 교육부 관계자들에게만 맡겨서는 해결될 수 없다.물론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곳은 지방대학과 그 대학이 소재하였던 지역일 것이다.
대학이 폐교되면 당연히 그 학교에 다니던 학생이나 교직원이 가장 큰 피해를 입게 되고.이와 함께 그 대학이 소재하였던 지역사회도 만만치 않은 영향을 받게 된다90%는 이곳투자 전문가의 1억 굴리기더 중앙 플러스레드재민의 ‘빨간맛 축구퍼거슨 떠나고 10년째 ‘폭망우승 1도 못한 맨유 웃는 까닭손흥민이 일본인 귀화한 셈엘클라시코 뒤흔든 충격 사건선수들이 감히 사고쳤겠어?韓감독 원하는 축구협회 속내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오빠 몇살? 관세음보살!연꽃연금 받는 스님의 정체이란은 3000억 들여 공격했고이스라엘은 1.
페르시아가 다시 쳐들어올지도 불확실했고 군선 건조는 많은 비용이 들었다.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좌절시킨 것은 러시아를 자극하지 않기 위한 어쩔 수 없었던 결정이었다고 했다.
우크라이나는 소련으로부터 독립할 때 세계 3위의 핵보유국이었다.
당시에는 최선으로 보였던 결정이 훗날 잘못된 결정으로 재평가되는 때가 있다.하지만 이 여파는 바로 수도권 대학에도 미칠 것이다.
이런 현상은 학령인구의 감소와 수도권 집중 현상이 주요 원인인데.정부와 대학 그리고 민간 모두가 함께 문제 해결에 나서야 할 것이다.
세계적인 연구중심대학의 1년 예산이 5조원 이상인 것을 생각하면 이러한 지원 액수는 턱없이 적지만.내년에는 대학 입학자원이 올해보다도 5만 명 정도 줄어들므로 상황은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우먼센스|“도망가는 이재명이 아니라 국민 지키는 이재명 원한다” | sitemap